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새마을소식 (1471호 9.11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회장 한민섭)가 업무협의를 위해 지난 5일 새마을지회 사무실에서 단체장 회의를 개최했다.  

새마을문고 당진시지부(회장 나동수) 회원 4명이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새마을운동 중앙연수원에서 열린 문고지도자과정 중앙교육에 참여했다. 

새마을지도자 합덕읍협의회·부녀회(회장 박광기·주옥순)가 사랑의 김장 나눔을 위한 배추모와 무를 지난 5일 궁리에 심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이수길·김순임)가 사랑의 김장 나눔 사업에 쓸 배추모를 지난 7일 광명리에서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종익·이진숙)가 사랑의 김장 나눔에 사용할 배추모를 지난 6일 성산리에 심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장용민·김명자)가 지난 6일 주요 도로변과 김장밭, 무궁화동산, 새마을꽃동산 등에서 제초작업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순성면협의회·부녀회(회장 성주현·송지희)가 사랑의 김장 나눔을 위한 배추모를 봉소리에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우강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민래·박미선)가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창리에 새마을꽃동산을 조성하고 꽃잔디와 수선화, 튤립 등 꽃묘를 식재했다. 또한 새마을기 정비 작업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덕영·이성희)가 지난 1일 농민주유소에서 무수리 새마을꽃동산까지 도로변 제초작업을 진행했다. 또한 지난 4일에는 당산리에서 시래기용 무를 심고, 칠절리 밭에 배추모를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이종수·장용자)가 지난 4일 사기소동에 배추모와 무를 심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이종민·권오철)가 지난 4일 시곡동에 사랑의 김장 나눔에 쓸 배추모를 식재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