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새마을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회장 한민섭)가 지난 15일 금산에서 열린 충남도민체전 중 테니스, 축구, 탁구, 여자배구 경기에 참여해 응원했다. 이어 지난 19일에는 정례운영위원회를 개최했으며, 추석을 앞두고 112곳의 독거노인 가정에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시협의회(회장 김성권)가 지난 9일 당진문예의전당 일원에서 열린 양성평등주간 부대행사에 참여해, 남성 새마을지도자들이 직접 김밥을 만들어 시민들에게 나눠줬다. 

 

직장·공장새마을운동 당진시협의회(회장 김선옥)가 지난 20일 임원회의를 열고 현안 및 향후 일정에 대해 논의했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최길자)가 지난 19일 조금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환경정화활동을 하며 함께 걷는 쓰담쓰담 걷기대회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낙범·김연란)가 지난 7일 각 마을에 국화꽃 나누고, 9일에는 주요 도로변에 국화를 식재했다. 또한 15일에는 무연고묘 벌초 작업을 진행하고, 20일에는 도로변 제초작업에 나섰다. 

 

새마을지도자 순성면협의회·부녀회(회장 성주현·송지희)가 지난 14일 추석 맞이 사랑의 생필품 나눔 행사를 진행, 취약계층 50가정에 휴지와 라면, 김 등을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우강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민래·박미선)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유채꽃밭 조성을 위한 트랙터·포클레인 작업을 진행했다. 이어 20일에는 유채꽃씨 60kg을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덕영·이성희)가 지난 14일 닭볶음탕을 만들어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또한 지난 19일에는 백석천 일대 제초 작업 및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이종수·장용자)가 지난 14일 원도심 화분을 정리했으며, 19일에는 중앙로 도로변 제초작업 및 당진초등학교 앞에서 교통질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어 20일에는 원도심 인도변 제초 작업을 실시하고 21일에는 동태전과 짜장, 겉절이 등을 만들어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이수길·김순임), 고대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종익·이진숙),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장용민·김명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인명식·전화순),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이종민·권오철)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무연고묘 벌초 작업을 진행했다. 

 

당진시청년새마을연대(회장 김복만)가 지난 13일 임시총회를 열고 임원 선출 및 조직 운영 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20일에는 공모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의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