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읍면소식
  • 입력 2023.10.13 21:05
  • 수정 2023.11.14 09:37
  • 호수 1475

체육대회 통해 하나 되는 석문면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2회 석문면민 체육대회 및 제10회 석문면민 음악회

석문면체육회(회장 임완택)가 제32회 석문면민 체육대회를 지난 6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서 삼봉4리가 종합우승을 거뒀다.

현대EP운동장에서 열린 이번 체육대회는 석문노인대학의 하모니카 연주를 시작으로 마을별선수단 입장과 석문면장의 개회선언, 공로패 수여, 대회사, 축사, 손인정·박민영 선수단대표 선서, 우승기 반환, 체육경기 등이 이뤄졌다.

이날 배구공차며 돌기·육상800m 계주·투호·승부차기·2인3각 등이 진행됐다. 체육대회 결과 삼봉4리가 영예의 종합우승을 안았다. 이어 삼봉3리가 종합2위를, 장고항2리가 종합3위를 했다.

임완택 회장은 “수확의 기쁨과 풍요로움이 충만한 결실의 계절을 맞아 석문면 화합의 잔치인 이번 행사를 성대하게 치렀다”며 “면민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의미있는 축제로서, 대회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모든 분들에게 감사 인사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같은 날 오후에는 석문면개발위원회(위원장 강정의)가 주관 주최한 제10회 석문면민 음악회가 열렸다. 이번 음악회에는 <유예진의 히트가요쇼> 녹화방송과 함께 진행됐으며, 석문면주민자치회 공연에 이어 미스트롯 출연자인 은가은과 미스터트롯 출연자인 황민호를 비롯해, 강진, 황민우, 앵두걸스, 유예진, 정수빈, 김형진 씨 등 연예인 초청공연이 이어졌다. 또한 화려한 불꽃으로 가을밤을 수놓았다. 

강정의 개발위원장은 “음악회를 함께 즐기며 일상의 시름을 잊고 석문면민들이 화합하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