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펼친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1동주민자치회

당진1동주민자치회가 지역주민 소통협력사업으로 제1회 청소년 댄스·가요제를 지난 14일 개최했다.
당진1동주민자치회가 지역주민 소통협력사업으로 제1회 청소년 댄스·가요제를 지난 14일 개최했다.

 

당진1동주민자치회(회장 하창수)가 지역주민 소통협력사업으로 제1회 청소년 댄스·가요제를 개최했다. 

지난 14일 당진문예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진 이날 행사에는 당진1동에 주소를 둔 만11~18세 청소년 가운데 예선을 통과한 10개팀이 무대에 올라 그동안 갈고 닦은 노래와 춤 솜씨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리마켓 부스와 더불어 토피어리 만들기, 가족사진 캘리그라피, 커피박 캔들 만들기, 미니액자 만들기, 색채심리 등 체험부스가 운영됐다. 

하창수 회장은 “대화가 단절된 시대에서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과 기성세대 간 소통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행사 당일 비가 오고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이 아침부터 행사장 주변에서 연습하고 준비하는 열정적인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플리마켓과 체험부스는 여느 행사에서 접하기 어려운 새로운 아이템으로 구성했다”면서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음악과 춤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세대 간 공감·소통하는 소중한 기회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상자>  △대상: 셀럽사 △최우수상: 구본재 △우수상: 손정민 △장려상: 손솔빈, 한준서 △인기상: 임대건, 송지현·이은비 △참가상: 당산6공주, 김예나·박은지, 유혜린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