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회장 한민섭)가 지난 13일에는 송악읍·송산면·면천면 새마을지도자들을 대상으로, 18일에는 직장·공장새마을운동 당진시협의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탄소중립 지도자 양성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16일과 18일에는 재난현장 모의훈련을 대비한 업무 협의 및 현장교육을 진행했으며, 17일에는 대호지면 사성리에서 벼 3110kg을 수확했다. 이어 19일에는 충청남도새마을회 회의실에서 열린 청년새마을운동 활성화를 위한 청년연합회 협약식에 참석하고 단체장 회의를 통해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 19일에 열린 충청남도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에 참석해 감사패를 수상했다. 

직장·공장새마을운동 당진시협의회(회장 김선옥)가 지난 18일 정례회의를 열고 현안사항 및 향후 일정에 대해 논의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종익·이진숙)가 지난 13일 행복한 공동체 만들기 사업으로 깍두기, 멸치볶음, 버섯볶음, 돼지고기주물럭 등을 만들어 취약계층 40가정에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장용민·김명자)가 지난 14일 입원회의를 열고 사업계획을 논의했으며, 15일에는 영농사업으로 심은 배추·무밭을 관리했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호선기·김영구)가 지난 13일 면천읍성 일대에서 제초 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덕영·이성희)가 지난 18일 임원회의를 열고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이종수·장용자)가 지난 6일 중앙1로 제초작업 및 서문리 코스모스밭을 정비했다. 18일에는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탄소중립 실천활동의 일환으로 헌옷 45kg을 수고해 판매했으며, 읍내동 GS마트 일원에 맥문동 2500본을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장담순·김기택)가 지난 13일 영농사업의 일환으로 사기소동에 심은 들깨를 수확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이종민·권오철)가 지난 16일 월례회의를 열고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