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23.11.06 14:16
  • 호수 1478

축구 사전경기서 계성초 우승·신평중 준우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2회 충청남도학생체육대회

제32회 충청남도학생체육대회 축구종목 사전경기에서 계성초등학교가 우승했다.
제32회 충청남도학생체육대회 축구종목 사전경기에서 계성초등학교가 우승했다.

 

제32회 충청남도학생체육대회가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충남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인 가운데 축구종목 사전경기에서 계성초등학교가 우승했다.

이번 대회는 기초종목(육상, 수영, 체조)에 대한 지원 강화를 통해 기량이 있는 학생 선수를 선발하고, 운동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도록 충남교육청 체육인재선발대회와 병행해 운영한다. 특히 선수등록을 하지 않은 일반 학생도 참가할 수 있다. 초등부 21종목, 중등부 31종목에 학생 선수 총 2538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사전경기로는 △롤러스포츠 △탁구 △페펜싱 △레슬링 △야구소프트볼 △유도 △자전거 △테니스 △축구 등의 종목이 진행됐다.

축구 종목은 지난달 24일부터 27일까지 보령 JS스포츠파크에서 경기가 치러졌다. 여기에 계성초가 우승을, 신평중학교가 3위를 차지했다.

이날 사전경기를 격려한 김희숙 교육장은 “이번 대회를 위해 그동한 힘써주신 각급학교 지도교사 와 운동부 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다양한 체육활동 지원과 향후 대회에서도 학생들이 최선의 기량을 뽐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