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행복한 삶을 위한 세대공감 토크콘서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3동 주민자치회

당진3동 주민자치회가 ‘행복한 삶을 위한 세대공감 토크콘서트’를 지난 4일 개최했다.
당진3동 주민자치회가 ‘행복한 삶을 위한 세대공감 토크콘서트’를 지난 4일 개최했다.

 

행복한 삶을 위한 세대공감 토크콘서트가 지난 4일 당진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 

당진3동 주민총회 사업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스스로 돌보는 자기주도적 삶과, 서로 돌보며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삶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당진3동은 지난달 ‘내가 살아온 삶 & 내가 살아가야 할 삶’을 주제로 수기 공모전을 진행했다.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담은 수기 써서 제출한 30~80대 주민들이 직접 토크콘서트에 나와 인생 선·후배로서 삶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배우 차태현 씨의 부모인 최수민 성우와 차재완 음향감독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당진3동 주민자치센터 및 평생교육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발표회와 라이브 공연이 이어졌으며, 지난달 21일 진행한 당진3동 사생대회 수상작이 행정복지센터에 전시됐다. 

맹붕재 당진3동 주민자치회장은 “주민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주민들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서로 공감하고 이해하는 자리가 됐다”며 “앞으로도 주민 소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