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복지
  • 입력 2023.11.30 15:29
  • 호수 1482

저소득 영유아 보육가정 위해 육아용품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당진지사

국민건강보험공단 당진지사가 당진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저소득 영유아 보육가정을 위한 ‘하늘반창고 육아용품 상자’ 30박스(300만원 상당)를 지난달 22일 전달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당진지사가 당진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저소득 영유아 보육가정을 위한 ‘하늘반창고 육아용품 상자’ 30박스(300만원 상당)를 지난달 22일 전달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당진지사(지사장 심석용)가 당진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저소득 영유아 보육가정을 위한 ‘하늘반창고 육아용품 상자’ 30박스(300만원 상당)를 지난달 22일 전달했다.

건강보험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육아용품 지원 사업은 지속적인 출산율 저하로 인한 사회·경제적 문제 해결에 적극 참여하고 취약계층의 양육환경 개선에 힘쓰고자 지난 2018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공단의 사회공헌사업이다.

이번 ‘하늘반창고 육아용품 상자’는 물티슈, 빨대컵, 짱구베개, 이유식 용기, 바디로션, 바디워시, 키즈치약, 가재수건 등 육아에 필요한 9개 품목과 응원카드로 구성됐다.

박선영 센터장은 “자녀 양육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과 다문화 가족에 따뜻한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 나눔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공단 등 유관기관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심석용 지사장은 “이번 육아용품 상자 전달로 저소득 가정의 자녀 양육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협력하여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