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복지
  • 입력 2023.12.05 19:17
  • 호수 1482

신석한돈 · 태용농장, 우수 농장으로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길애그리퓨리나와 함께 기부 동참

신석한돈과 태용농장이 우수 농장으로 선정되면서 ㈜카길애그리퓨리나와 함께 성금 500만 원을 모아 전달했다.
신석한돈과 태용농장이 우수 농장으로 선정되면서 ㈜카길애그리퓨리나와 함께 성금 500만 원을 모아 전달했다.

 

신석한돈(대표 김영규)과 태용농장(대표 이재승)이 ㈜카길애그리퓨리나로부터 농장 생산 성적이 우수한 곳으로 선정됨에 따라 상금을 받았다. 한편 따뜻한 나눔을 위해 수상한 상금과 더불어 ㈜카길애그리퓨리나에서도 기부에 동참하며 500만 원의 후원금을 당진남부사회복지관(관장 김창희)에 전달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배합사료 제조, 도매, 수출 등 동물용 사료와 조제식품 제조업체다.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카길애그리퓨리나 신상훈 지역부장은 “사람들에게 식(食)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음에 따라 좋은 품질을 위해 농장 성적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을 약속하고 소비자들이 믿고 살 수 있는 식자재를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우수 농장으로 선정된 태웅농장은 “1등을 해서 기쁘고 이 기쁨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며 “농장 운영으로 인해 지역에서 민원이 많이 발생해 어려움이 많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후원금 전달 기회를 통해 열심히 일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당진남부사회복지관은 남부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후원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