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바꿔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OUR BODY(유어바디) 당진점 (읍내동)

YOUR BODY(유어바디) 당진점 (읍내동) 장동찬 대표
YOUR BODY(유어바디) 당진점 (읍내동) 장동찬 대표

 당신의 몸과 마음을 보다 건강하게, 행복하게 바꿔줄 헬스장 ‘유어바디 당진점’이 읍내동 서우마트 3층에 새롭게 문 열었다.

 약 200평 규모의 유어바디 당진점은 넓은 공간의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다. 유어바디 당진점에 비치된 운동기구는 모두 국내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주)뉴텍웰니스에서 만들어진 것이다. 뉴텍웰니스 운동기구는 2020 미스터 올림피아 공식 운동기구로도 선정된 바 있는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운동기구 ‘렉’류는 6대나 구비돼 있어 여러 사람들이 여유있게 운동할 수 있으며, ‘천국의 계단’이라고 불리며 유산소 운동 기구 중 칼로리 소모에 가장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운동기구 ‘스텝밀’도 준비돼 있다. 

 헬스장 내부 공간으로는 스트레칭 존이 따로 분리돼 있고 남·녀 각 탈의실과 샤워공간이 있어 운동 후 샤워도 가능하다. 부가 시설로 신체 체지방과 근육량을 검사할 수 있는 인바디 기계는 물론, 운동 후 몸을 풀어줄 안마의자까지 있다. 한편 마트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주차도 편리하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땀을 흘리는 운동시설 특성상 위생과 청결도 헬스장 선택에 있어 중요한 요소다. 유어바디 당진점에서는 센터 및 탈의실, 기구 청소와 더불어 회원들의 손이 닿는 모든 곳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장동찬 대표는 “운영 철학은 무엇보다 청결과 친절”이라며 “저렴한 금액대로 운동할 수 있는, 가성비가 뛰어난 헬스장”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이곳에서는 트레이너 8명이 근무하고 있다. 다이어트, 자세 교정, 근력 향상, 체력 증진, 재활 등 개개인의 목적에 맞춰 올바른 운동 방향성을 제시한다. 트레이너의 지도를 통한 일대일 PT, 그룹(2:1) PT를 통해 건강하고 멋진 몸매를 만들 수 있다. 

 장 대표는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하루에 100명 이상의 회원들이 운동하고 있다”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홍성 출신의 장 대표는 회사에서 영업직으로 일하면서 투잡으로 헬스 트레이너를 시작했다. 일이 적성에 맞았던 장 대표는 회사를 그만두고 본격적으로 헬스 트레이너를 시작했다. 이후 사업에 대한 성공 가능성도 엿보면서 헬스장 운영에도 뛰어들었다고.

 장 대표는 “나로 인해서 사람들이 건강해지고, 행복해지는 것이 좋았다”면서 “운동을 통해서 육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긍정적으로 바뀔 수 있다는 게 무척 매력적”이라고 전했다.

● 운영시간: 평일 오전 6시~자정 12시, 주말 및 공휴일: 낮 12시~오후 8시 (연중무휴)

● 가격: 헬스 21만 원(3개월)/30만 원(6개월)/36만 원(12개월), PT(1:1) 50만 원(10회)/90만 원(20회)/120만 원(30회)/160만 원(40회)/200만 원(50회), PT(2:1) 회당 2만 5000원

● 주소: 계성3길 59 서우마트 3층

● 문의: 353-8283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