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겨울 추위 녹이는 연탄 배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3동·주민자치회·미소봉사단

당진3동 행정복지센터와 당진3동 주민자치회, 미소봉사단이 지난 2일 난방 취약 가구에 연탄배달 봉사를 했다.
당진3동 행정복지센터와 당진3동 주민자치회, 미소봉사단이 지난 2일 난방 취약 가구에 연탄배달 봉사를 했다.

 

당진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병구), 당진3동 주민자치회(회장 맹붕재), 미소봉사단(단장 장은희)이 난방 취약 가구를 위한 연탄배달 봉사를 지난 2일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순성면에 위치한 중앙철재(대표 박선준)에서 기부한 연탄 3000장을 전달한 것으로, 지역 업체에서 기부한 물품을 민·관이 함께 전달하며 이웃돕기 활동에 모범을 보였다.

연탄배달을 진행한 장은희 미소봉사단장과 맹붕재 당진3동주민자치회장은 “날씨가 추워지는 요즘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주민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봉사활동을 할 예정이니, 주변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병구 당진3동장은 “연말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준 중앙철재 박선준 대표와 미소봉사단 그리고 당진3동주민자치회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이번 연탄 기부 행사는 에너지 취약 가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