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업체탐방] 읍내동 ‘그리고반하다83’ 김예은 대표
효과 보장! 탈모 에보케어 시스템 도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호사 출신이 운영해 더 믿음직스러운 뷰티샵
슈가링왁싱으로 안전하게…임산부 위한 왁싱 혜택
탈모 · 발각질 관리 등 다양한 뷰티 서비스 제공

 

간호사 출신인 김예은 대표는 15년 이상 병원에서 근무했다. 환자들을 돌보고 회복을 돕는 일에 보람을 느꼈던 그는 전문성을 살린 ‘나만의 일’을 하고 싶어 뷰티샵 ‘그리고반하다83’을 읍내동에 오픈했다. 간호사 출신이 뷰티샵을 운영하기 때문에 이곳에서 아름다움을 찾는 것은 물론 안전과 위생, 전문성 부분에서 고객들에게 더 큰 신뢰를 받고 있다. 

휴양지 느낌 편안한 인테리어

화이트톤으로 꾸민 깔끔한 실내에 들어서면 예쁜 파라솔과 편안한 라탄의자와 테이블이 마련돼 있다. 김예은 대표는 “우리 샵을 방문한 고객들이 편안한 쉼을 얻는 공간이길 바라는 마음에서 휴양지 느낌으로 직접 인테리어를 했다”고 말했다. 

 

이곳에서는 왁싱과 발각질 관리, 탈모 관리, 속눈썹펌, 반영구 눈썹문신 등이 가능한 종합 뷰티샵이다. 또한 샵인샵으로 이곳에 입주해 있는 아티스트를 통해 네일아트 및 네일·페디케어도 이곳에서 받을 수 있다. 

천연재료 슈가링왁싱 선보여

그리고반하다83에서는 천연재료를 활용한 슈가링왁싱을 선보이고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설탕과 미네랄, 레몬이 함유돼 있어 화학재료로 만든 왁싱제품보다 피부에 안전하고, 덜 아픈 편이다. 

위생관리에 용이해 10대부터 50~60대까지 남녀노소 불문하고 왁싱을 받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때문에 피부가 예민하고 약한 사람이나 화학성분이 우려되는 임산부 등이 특히 슈가링왁싱에 대한 호응이 높다.  

 

 

뿐만 아니라 저출생 시대를 맞아 아이를 가진 임산부에게 특별 혜택을 주고 있다. 출산 전 제모를 해야 하는 임산부들은 기존 왁싱 가격보다 1/3 수준인 4만 원에 왁싱이 가능하다. 더불어 모든 고객에게 당진 최초로 무료 리왁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산부인과에서 3년간 근무한 경험이 있는 김 대표는 “조금이나마 출산에 도움이 되고 싶어 임산부들에게 가격부담을 덜어주고자 특별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매달 다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명품 풋케어 전문…발각질 관리도

날이 건조해지면서 이곳에서 발각질 관리를 받는 사람도 늘고 있다. 김예은 대표는 “발각질을 잘못 관리하면 더 심하게 굳은살이 올라올 수 있다”면서 “진피층까지 보습 효과를 주는 LED케어와 함께 독일에서 생산한 70년 전통의 명품 풋케어 전문 제품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간의 노하우로 지속적인 발각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모낭과 모근을 튼튼하게 ‘에보케어’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탈모 관리에 효과가 큰 에보케어 생장술을 도입했다. 독일에서 발명한 기술인 에보케어는 모낭과 모근을 관리해 모질을 튼튼하게 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관리 시간이 30분 안팎으로 짧고 일상생활을 하면서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기존 탈모관리 비용보다 훨씬 저렴하다. 

뿐만 아니라 식물유래성분을 활용해 통증과 부작용이 없으면서도 확실한 효과를 보여주는데,빠르면 4~6주만에, 늦어도 12주 안에 100% 효과가 나타난다고. 때문에 두피는 물론 속눈썹에도 활용되면서 최근 뷰티계에서 주목받는 시술이다. 

에보케어 생장술을 배우기 위해 서울 강남에서 열리는 세미나를 오갔던 김예은 대표는 “앞으로 에보케어 시장이 크게 확대될 것”이라며 “끊임 없이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연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객 모두 내 가족이라 생각”

“그리고반하다83을 찾아주는 모든 고객들을 내 가족이라고 생각해요. 어떻게 하면 만족하고 돌아갈까 고민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 최고라는 말을 듣고 싶어요. 꾸준히 우리 샵을 찾아주는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예약 및 문의: 0507-1343-9152

▪위치: 당진시 북문로1길 6-13 

               (당진푸르지오 2차 아파트 앞 상가)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