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문화
  • 입력 2023.12.15 20:48
  • 호수 1484

심훈의 두 번째 창작 뮤지컬 <상록, 그 푸른 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담컴퍼니

예담컴퍼니가 '상록, 그 푸른 꽃' 창작 뮤지컬을 만들고 지난 10일 당진문예의전당 소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예담컴퍼니가 '상록, 그 푸른 꽃' 창작 뮤지컬을 만들고 지난 10일 당진문예의전당 소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예담컴퍼니(대표 김주희)가 지난해 10월 창작뮤지컬로 선보인 <심훈 : 당진행>에 이어 그 뒷 이야기를 다시 창작뮤지컬로 제작했다. 두 번째 이야기인 심훈과 함께하는 가족 뮤지컬 <상록, 그 푸른 빛>이 지난 10일 당진문예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렸다.

이번 공연은 당진시 뮤지컬 프로그램 활성화 사업 선정작으로, 심훈의 일대기를 배경으로 한다. 당진에 오게 된 심훈이 마을 사람들과 공동경작회를 구성한 이야기부터 글을 배우고, 나라를 지켜가는 과정을 뮤지컬로 담아냈다.

김주희 대표는 상록, 그 푸른 꽃은 역사 속 흔적에 기반해 이야기를 그린 창작극으로 시민과 함께해 특별히 빛나는 의미를 지닌다심훈 선생의 문학과 생애를 매개로 일제강점기를 살아낸 선조의 숭고한 정신을 되새기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어 따스한 이야기로 그려질 수 있도록 과정과 성공에 동행해 준 예담 식구와 김명회 의원에게 특별한 감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출연진>

김주희 황창현 김아란 김혜진 송정희 한은미 김기성 박시아 김진아 고은별 박주아 김도연 한지혜 남태현 김다민 고은빛 조수아 박정숙 박보현 박수완 정영웅 채현민 토야 강태옥 오다영 김하준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