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23.12.19 10:09
  • 호수 1484

체육인의 밤 열고 공로자에게 표창 수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체육회

당진시체육회가 2023년 체육인의 밤을 지난 13일에 개최했다.
당진시체육회가 2023년 체육인의 밤을 지난 13일에 개최했다.

 

당진시체육회(회장 백종석)가 2023년 체육인의 밤으로 한 해를 마무리 지었다.

체육인의 밤 행사가 지난 13일 컨벤션 설악에서 열렸다. 이날 그간 체육 현장에서 열심히 뛰어온 선수와 지도자, 임원 등에게 감사패 및 표창패가 전달됐다. 더불어 행사장 참석자들이 39가지 종목 MVP 시상과 함께 지도자가 뽑은 당진시체육회를 가장 빛낸 사람 등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또한 풍성함을 나누기 위해 행운권 추첨과 더불어 2부에서는 신청자들이 무대에 올라 장기자랑을 선보였다. 

백종석 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힘차게 달려온 한 해를 되돌아보는 행사가 열린 것에 뜻깊게 생각한다”며 “한 해도 체육회 임원과 읍면동, 종목단체 임원, 회원 모두가 고생했으며 오늘 상을 받은 수상자에게도 진심으로 축하한다는 말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각 단체에서 크고 작은 대회를 유치하면서 당진시가 체육 강군이 될 수 있도록 했다”며 “모두가 노력한 결과”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수상자 명단>

△감사패 : 서진산업(주), 당진상공회의소 △국회의원상 : 원대용 △교육장상 : 윤지환 김성희 △대한체육회장상 : 구본항 서동철 △충남체육회장상 : 김희영 이현정 △당진시체육회장상 : 이상민 김광일 이태호 이광선 유병수 손정훈 최장희 이석돈 김안옥 이혜로 남현정 김재철 성창용 이민준 조완성 한수석 한상민 남상범 손승찬 오승기 박강순 강병보 정예경 박재희 임병두 손지형 이창훈 김중한 방애순 이은희 장지은 최경기 장승원 최정숙 석효은 이금성 정명순 천혜진 이경렬 장웅섭 백문기 .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