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복지
  • 입력 2023.12.22 20:43
  • 호수 1485

“함께 해서 더 아름다운 우리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사업보고회 

당진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사업보고회에서  다문화가정 자녀들로 구성된 일곱빛깔악단이 축하공연을 진행했다. 
당진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사업보고회에서  다문화가정 자녀들로 구성된 일곱빛깔악단이 축하공연을 진행했다. 

당진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박선영)가 올해를 마무리 하며 ‘2023 사업보고회 및 한국어교육 종강식’을 개최했다. 

지난 16일 당진시종합복지타운 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다함께 만들어 더 아름다운 우리네 이야기’를 주제로 다문화가족과 당진시민들이 함께 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1부에서는 다문화가정 자녀들로 구성된 일곱빛깔악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시상식과 사업보고가 이어졌으며, 2부에서는 난타와 마술 공연이 펼쳐졌다. 

박선영 센터장은 “다문화센터와 아름다운 인연을 맺어 함께 성장해 오면서 따뜻한 온기로 참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한국의 문화와 언어를 익히며 한국어 교육에 열의를 보여준 결혼이주여성과 외국인 주민들이 자랑스럽고 대견하다”고 말했다. 이어 “다문화 가족들이 삶의 현장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한다”고 덧붙였다.

 

<수상자> 

△당진시장 표창: 정안스님 김형기 △당진시의장 표창: 허해숙 이석주 △국회의원 표창: 시미즈치야끼 김규옥 △당진시복지재단 이사장 표창: 주해숙 이인순 어경옥 최경숙 △한국어 우수상: 박반지 저우천응억럼느 훈스라이넷 이선희 △충남세종가족센터협회장 감사장: 박선영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