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23.12.29 19:34
  • 호수 1485

성과보고회 및 수영인의 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수영연맹

당진시수영연맹이 성과보고회 및 수영인의 밤을 지난 18일 당진종합복지타운 햇살터에서 개최했다.
당진시수영연맹이 성과보고회 및 수영인의 밤을 지난 18일 당진종합복지타운 햇살터에서 개최했다.

 

당진시수영연맹(회장 박순천)이 성과보고회 및 수영인의 밤을 지난 18일 당진종합복지타운 햇살터에서 개최했다.

성과보고회 및 수영인의 밤은 올 한 해 동안 당진에서 활동한 학생을 비롯한 수영 선수, 코치 등을 격려하고 회원간 단합을 도모하기 위해 열렸다. 행사는 우수선수 시상에 이어 코치진 시상, 2023 수영성과보고 순으로 이뤄졌다. 

올 한해 당진 이름을 걸고 우수한 성적을 거둔 수영인 활동에 대한 보고가 이뤄졌다. 2월에는 제1회 회장배 전국마스터즈 수영대회에서 심진용 선수가 자유형 50m, 100m 1위를 달성한 것을 시작으로 4월, 제51회 충청남도 소년체육대회에서 이태환·최수호·김서윤·심진용·이상환·권민재·전수정·김수아·이태희·이수호·이지민 선수가 입상했다. 이어 6월에는 광주 마스터즈 수영대회에 출전한 최수호·길영재·전수정 선수가, 7월에는 성남시의회 의장배 전국수영대회에서 이태환·최수호·심진용·이지민·배소현·나이서 선수가 입상했다. 

이외에도 올해 충남체육대회에서 종합 2위를 달성했으며, 11월에는 2023 충남학생체전에서 원당중이 단체전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더불어 제43회 충청남도 교육감배, 제44회 회장배 시·군 대항 수영대회에서 종합 1위를 차지했다.

우수한 성과 결과 원당초와 원당중 출신인 이수호 선수는 서울체고, 이태희·박휘찬 선수는 충남체고, 유소희 선수는 대전체고에 체육특기성으로 진학했다. 

이날 성과 보고와 함께 베스트 선수와 MVP 선수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수상 결과는 다음과 같다.

<수상자>

△베스트 선수 : 김서윤(원당초) 김아인(계성초) 배소현(원당중) 이태환(원당초) △우수 코치상 : 송희영(송악수영장 초등선수반) 박미숙(원당초) 이인수(원당중) 오대교(송악수영장 육성반)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