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어기구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해안 중심도시 당진의 발전 토대 만들어가”
4년의 의정활동 보고…오는 10일엔 송악·송산

어기구 국회의원이 지난 2일을 시작으로 14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어기구 국회의원이 지난 2일을 시작으로 14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어기구 국회의원이 지난 2일을 시작으로 14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지역주민들에게 의정활동을 보고하고 있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당진1동 및 당진2동(2일) △고대면 및 석문면(3일) △정미면 및 대호지면(4일) △당진3동 및 면천면(5일) △우강면 및 신평면(6일) △순성면 및 합덕읍(8일)에서 진행됐다. 이날 어기구 의원은 지난 4년 동안의 의정활동을 보고하고, 당진이 앞으로 나아갈 미래 비전에 대해 시민들과 함께 의견을 나눴다. 

어 의원이 보고한 의정활동으로는 △해경인재개발원 유치 △신평~내항 항만진입도로(연륙교) 건설 △당진~천안 고속도로 건설사업  △첨단금속소재산업 초정밀기술지원센터 건립 △석문국가산업단지 수도권 인접지역→지원우대지역 변경 △당진 제5LNG 생산기지 유치 △석문산단 인입철도 건설사업 유치 △서해선 복선전철 건설사업 △당진에코파워 석탄발전소 백지화 △당진화력 1~4호기 폐쇄 및 제9차 전력수급기본계획 반영 △당진1동·당진2동·합덕읍 도시재생 뉴딜사업 △충청남도교육청 교육휴양시설 유치 △당진 수청2지구 내 (가칭)중앙초, 수청중 신설 확정 △전국 최대 규모 ‘RPC 통합시설 지원사업’ △난지도리·왜목항·한진포구·용무치항·맷돌포구 어촌뉴딜300 사업 △12만평의 음섬포구, 당진항 항만친수시설 제4차 항만기본계획 확정 및 고시(23년~30년) 등이다.

한편 오는 10일에는 송악읍(오전 10시30분 송악문화스포츠센터)과 송산면(오후 4시30분 송산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