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농업
  • 입력 2024.01.12 19:28
  • 호수 1488

당진농협 새해맞이 이웃사랑 실천 사랑의 나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농협·청년부·농촌사랑환경파수꾼·농가주부모임

지난 10일 당진농협 대회의실에서 새해맞이 이웃사랑 실천 사랑의 나눔행사가 개최됐다
지난 10일 당진농협 대회의실에서 새해맞이 이웃사랑 실천 사랑의 나눔행사가 개최됐다

 

당진농협(조합장 조중배)과 산하 단체인 청년부(부장 장근희), 농촌사랑환경파수꾼(회장 백종대), 농가주부모임(회장 안영숙)이 새해맞이 이웃사랑 실천 사랑의 나눔 행사를 지난 10일 개최했다.

농협 대회의실에서 열린 전달식에서는 조중배 조합장을 비롯해 각 산하 단체 대표자와 농협 임직원, 조숙경 당진1동장, 정승모 당진2동장, 이병구 당진3동장 및 공무원들이 참석했다.

농협과 산하단체에서는 매년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에는 청년부에서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각 동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어 농촌사랑환경파수꾼에서는 당진쌀과 화장지를, 농가주부모임에서는 직접 담근 고추장을 전했다.

조중배 당진농협 조합장은 “당진1·2·3동 내 어려운 분들에게 우리의 사랑이 잘 전달돼 따듯한 온정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근희 청년부장은 “지난 한 해 당진농협의 지도와 협조를 통해 규산질 살포 사업 등 많은 사업을 했고 이를 통해 청년부의 이름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감사하다”고 말했다.

백종대 농촌사랑환경파수꾼 회장은 “올해도 불우이웃을 위해 사랑 나눔 행사를 열 수 있게 돼 감사하다”면서 “이번 후원물품이 불우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바란다”고 전했다.

안영숙 농가주부모임 회장은 “고추장은 저희 농가주부모임에서 준비해 사랑과 정성이 담겨있다”면서 “필요한 곳에 나눠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진1·2·3동에서는 “당진농협과 청년부, 농촌사랑환경파수꾼, 농가주부모임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년 이렇게 많은 물품을 후원해줘서 감사하다”면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