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4.01.26 20:24
  • 수정 2024.01.26 21:18
  • 호수 1490

당진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합동 이취임식
 “시민들의 안전 지킴이 의용소방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임 - 박성식·이용남·이용경·박학순·최봉석·하헌천·이복희·송경희 대장 
취임 - 조재국·서혜경·홍사필·이창복·양낙창·하상익·이영미·강지영 대장 

당진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합동 이취임식이 지난 23일 당진문예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렸다.
당진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합동 이취임식이 지난 23일 당진문예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렸다.

당진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합동 이취임식이 지난 23일 당진문예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렸다. 

이날 △박성식 합덕읍남성의용소방대장 △이용남 합덕읍여성의용소방대장 △이용경 송산면전담의용소방대장 △박학순 송악읍남성의용소방대 한진지역대장 △최봉석 석문면삼봉전담의용소방대장 △하헌천 석문면난지도전담의용소방대장 △이복희 고대면여성의용소방대장 △송경희 우강면여성의용소방대장이 임기를 마치고 이임했다. 

이어 △조재국 합덕읍남성의용소방대장 △서혜경 합덕읍여성의용소방대장 △홍사필 송산면전담의용소방대장 △이창복 송악읍남성의용소방대 한진지역대장 △양낙창 석문면삼봉전담의용소방대장 △하상익 석문면난지도전담의용소방대장 △이영미 고대면여성의용소방대장 △강지영 우강면여성의용소방대장이 새롭게 취임해 최장일 당진소방서장이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날 최 서장은 각 지역 이임대장들에게 의용소방대기를 받아 신임대장들에게 전달했으며, 대기를 전달받은 신임대장들은 힘차게 기를 흔들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최장일 서장은 “그동안 의용소방대장으로 소임을 다 하고 명예롭게 퇴임하는 8명의 이임대장들께 정말 고생 많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당진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가 충남에서 2년 연속 1등(최우수상)을 할 수 있던 것은 이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 취임하는 신임대장들 또한 뜨거운 정신을 이어받아 지역 발전과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줄 거라 믿는다”면서 “당진소방서가 언제나 함께 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