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새마을 소식] (2024.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회장 한민섭)가 지난 1일 단체장회의 및 유관기관 업무협의를 새마을지회 사무실에서 진행했다. 이날 2024년도 사업계획 논의 및 우리마을사랑운동 업무협의 등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시협의회(회장 김성권)가 지난달 29일 임원회의을 열었으며, 다음날에는 충청남도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도협의회 총무로 김성권 협의회장이 선임됐다.

당진시새마을부녀회(회장 김기택)가 지난달 26일 임원회의를 열고 올해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이어 충남도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새마을문고 당진시지부(직무대행 김정례 부회장)이 지난달 29일 충청남도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직장·공장새마을운동 당진시협의회(회장 김선옥)가 지난달 31일 충남도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한 가운데, 도 협의회 감사로 김선옥 회장이 선임됐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종익·이혜경)가 임원회의를 지난달 31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호선기·이영란)가 지난달 29일 설을 맞아 성상리 일원 도로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하고 월례회의를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순성면협의회·부녀회(회장 성주현·송지희)가 봉소리에서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지난달 30일 실시했다. 이날 장애인·홀몸어르신 등 63개 가정에 떡국떡을 전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장담순·한경남)이 탄소생활실천 및 기후 변화대응을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철새들이 먹이를 먹을 수 있도록 행정동 채운뜰판에 벼 200kg을 뿌렸다.

당진시청년새마을연대(회장 김복만) 면천면 청년연대회원들이 지난달 29일 설맞이 도로변 환경정화 활동에 아이들과 함께 참여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