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청년선대위 구성…71명 임명장 수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용선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정용선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청년들로 조직된 청년선거대책위원회가 지난 2일 구성됐다.
정용선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청년들로 조직된 청년선거대책위원회가 지난 2일 구성됐다.

 

정용선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청년들로 조직된 청년선거대책위원회가 구성돼, 지난 2일 책임자급 71명에게 임명장이 전달됐다.

청년선대위원들은 20~30대 위주로 구성됐으며 위원장은 김준 씨가 맡았다. 김준 위원장은 “청년 보수가 똘똘 뭉쳐 압도적인 승리로 정용선 후보를 국회의원으로 당선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아라 차세대여성선대위원장은 “실력과 능력이 검증된 후보, 힘 있는 여당 후보, 모두가 인정하는 인품이 훌륭한 후보를 당진의 국회의원으로 뽑아야 한다”며 정 예비후보를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에 정용선 예비후보는 “공정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분열된 대한민국을 통합시키고 당진의 청년들이 자신들의 꿈을 펼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기 위해 출마했다”며 “청년들이 4.10 총선 승리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같은 날 정용선 예비후보는 노인장기요양기관연합회(회장 오남순) 임원을 만나 요양서비스 개선 방안과 종사자 처우 개선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 자리에서 오남순 회장은 요양보호사의 처우 개선과 기관 차량의 장애인 주차 구역 이용, 상하수도 비용 감면 등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장기요양지원센터 설치와 함께 종사자 인건비 가이드 마련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정 예비후보는 “노인 장기요양보호제도가 어르신들에게 이미 필수 불가결한 제도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요양보호사에 대한 지원과 함께 장기요양보호기관에 대한 지원도 함께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