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새마을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지시회(회장 한민섭)가 지난 7일 새마을지회 사무실에서 우리마을사랑운동 업무협의를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이수길·이상길)가 반촌리 당진IC 일원에서 설맞이 도로변 환경정화 활동을 지난 2일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종익·이혜경)가 설맞이 현수막을 당진종합운동장 로터리에 지난 5일 게첨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장용민·심재희)가 지난 2일 연시총회를 열었고, 지난 7일 설맞이 떡국나눔 행사를 열고 취약계층 및 장애인 300가정에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정재일·김옥순)가 지난 1일 홀몸어르신 밑반찬 전달 및 말벗봉사를 실시하고, 5일에는 사성2리 마을회관에서 떡국떡 및 사골국 나눔 행사를 열었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호선기·이영란)가 설을 맞아 17개리 노인정에 생필품을 지난 6일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순성면협의회·부녀회(회장 성주현·송지희)가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설맞이 농협 하나로마트 봉사를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인명식·김경숙)가 지난달 19일에는 정기총회를 진행했고, 지난 2일과 5일부터 8일가지 설맞이 농협 하나로마트 봉사하고 지난 7일에는 월례회의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덕영·하만순)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설을 앞두고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판매 및 포장·배달 등 봉사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이종수·장용자)가 지난 6일 취약계층 및 장애인 100가정에 떡국을 전달했고, 회원들에게 감사장 및 신규회원 인준서를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장담순·한경남)가 지난 3일 설을 앞두고 버스승강장 청결활동을 실시했고, 7일에는 취약계층 90가정에 떡국 및 밑반찬을 전달했다. 또한 환경미화원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선물꾸러미와 전통장을 전했다.

새마을지도자 우강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민래·박미선)가 지난 7일 사랑의 떡국 나눔행사를 열고 홀몸어르신 및 장애인 51가구에 떡국과 소고기를 전달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