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더불어민주당 어기구 경선 통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참여경선에 당진시민 1만 명 이상 참여 
“이제 우리는 한팀…총선 반드시 승리하자” 

어기구 국회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경선을 통과하며 3선 도전에 나선다.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 간 치러진 더불어민주당 경선에서 송노섭 예비후보와 어기구 예비후보를 대상으로 여론조사가 진행됐다. 권리당원 투표와 일반국민 대상 여론조사를 각각 50%씩 반영해 집계한 경선에서 최종 어기구 예비후보가 송노섭 예비후보를 누르고 경선을 통과했다. 

어 예비후보는 “이번 국민참여경선에서 당원 5500명, 일반시민 5000명 등 약 1만 명 이상의 당진시민들이 참여해줬다”며 “끝까지 아름다운 경선을 펼쳐주신 송노섭 후보에게 수고 많았다는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우리는 한팀”이라며 “반드시 4.10 총선에서 승리해 3선의 힘으로 더 큰 당진을 만들고, 강력한 3선의 힘으로 당진시를 가장 역동적이고 서해안의 1등 도시로 반드시 만들어 내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선에서 탈락한 송노섭 예비후보는 “저를 위해 밤낮으로 애쓰며 수고해주신 동지 여러분의 성원과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점, 너그럽게 헤아려주시기 바란다”며 “저에게 베풀어 주신 사랑에 눈물겹도록 감사한 마음 뿐”이라고 전했다. 

그는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는 동지 여러분의 굳은 의지와 명령이 헛되지 않도록 저도 더 많이 분발하겠다”면서 “경선에서 승리한 어기구 후보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