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24.02.23 20:07
  • 호수 1494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당진학생회  배정화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당진학생회 장재광 회장이 이임하고 배정화 회장이 취임했다. 

방통대 당진학생회 제47대 · 제48대 학생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7일 당진청년타운 나래에서 열렸다.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후 진행된 이취임식에서는 공로상 및 표창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이날 배정화 취임회장이 국회의원 표창을 수상했으며, 장재광 이임회장은 방통대 대전충남지역대학장으로부터 공로상을 받았다. 

또한 김정수 전 수석부회장과 문경화 전 실무부회장이 대전충남지역대학 제41대 총학생회장이 수여하는 공로상을, 한상화 당진시의회 총무위원장(제44·45대 당진학생회장)과 윤수선 씨가 제47대 당진학생회장이 수여하는 감사패를 받았다. 

장재광 이임회장은 “교육은 백년지대계라는 말처럼, 당진시가 평생학습도시라는 이름에 걸맞게 그동안 방통대 선배들이 이룩한 평생학습의 산실로서 많은 관심을 기울여 달라”며 “많은 후배 학우들이 방통대를 통해 더 큰 뜻을 펼칠 수 있도록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임식에 이어 진행된 취임식에서는 장재광 이임회장이 배정화 취임회장에게 학생회기와 격려금을 전달했으며, 취임임원들의 임명장 수여식 및 취임선서가 진행됐다. 또한 배정화 취임회장이 장재광 이임회장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했다. 

<신임 임원> 

△학생회장: 배정화 △수석부회장: 장현곤 △실무부회장: 김경영 △사무국장: 김미선 △학습국장: 최선희 △홍보국장: 이달윤 △정책국장: 손연희 △편집국장: 심서윤 △복지국장: 윤인주 △운영관리국장: 조치형 △기획국장: 최문숙 △정보통신국장: 유현숙 △대외협력국장: 구선화 △감사: 이시연 △회계감사: 정선희 △4학년대표: 문경화 △4학년부대표: 김보영 △3학년대표: 유선희 △2학년대표: 김경덕 △2학년부대표: 이영란 

 

[미니인터뷰] 배정화 취임회장 

“대한민국 평생교육의 산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는 평생교육의 산실입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평생교육원으로 시작됐던 곳입니다. 서울대학교의 부속학교였던 곳으로, 대한민국 어디에서도 알아주는 학교라는 자부심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배움을 부끄러워하지 않길 바랍니다. 당진에 꼭 필요한 인재들이 나오는 학생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