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4.02.23 20:17
  • 호수 1494

(사)지역사회연구소 이규달 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지역사회연구소가 2024년 연시총회 및 소장 이·취임식을 지난 19일 대덕동 정가에서 진행했다. 
(사)지역사회연구소가 2024년 연시총회 및 소장 이·취임식을 지난 19일 대덕동 정가에서 진행했다. 

(사)지역사회연구소 차성진 소장이 이임하고 이규달 소장이 취임했다.

(사)지역사회연구소가 2024년 연시총회 및 소장 이·취임식을 지난 19일 대덕동 정가에서 진행했다. 이날 이규달 신임소장은 이임하는 차성진 소장과 최태석 사무국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지역사회연구소는 1976년 설립돼 올해 48주년을 맞은 지역의 대표적인 민간 연구단체다. 각계각층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시민들이 연구위원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분과별 활동과 여러 지역현안 및 시장·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초청 토론회를 개최하고 있다. 

<신임 임원> 

△소장: 이규달 △부소장: 최태석 △사무국장: 권동호 △감사: 권세용 유양희

 

[미니인터뷰] 이규달 취임소장 

“미래 향해 진취적으로 나아갈 것”

“당진지역사회연구소는 건강하고 풍요로운 내 고장 건설에 이바지하기 위해 48년 전 창립됐습니다. 저는 당진지역사회연구소의 과거 업적을 존중하며 미래를 향해 진취적으로 나아갈 것을 약속합니다. 또한 당진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며,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하는 기회를 만들어나가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