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24.02.23 20:19
  • 호수 1494

당진시여성축구단 당찬FC 장인숙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여성축구단 당찬FC가 창립 1주년 회장 취임식을 지난 17일 개최했다. 
당진시여성축구단 당찬FC가 창립 1주년 회장 취임식을 지난 17일 개최했다. 

당진시여성축구단 당찬FC가 창립 1주년을 축하하는 한편 신임 회장 취임식을 진행했다. 지난 17일 호서대 충남산학융합원에서 열린 이날 취임식을 통해 장인숙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이번 행사에서 손운숙 단장은 장인숙 취임회장에게 단기를 전하며 회장 취임을 알렸다. 또한 당진시체육회가 당찬FC에 후원물품을 전달했으며, 당찬FC는 신평고등학교 축구부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어 강나루 감독이 당찬FC 선수들을 소개하고 참석자들과 다과를 나누며 1부 행사를 마쳤다. 

이후 밖으로 나와 충남산학융합원 축구장에서 K진댄스팀의 축하공연과 더불어 내빈들의 시축 및 친선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당찬FC와 수원시팔달구여성축구단, 논산시예스민여성축구단이 함께 했으며, 하프타임에는 행운권 추첨도 이어졌다. 

 

<임원 및 운영진>

△회장: 장인숙 △감독: 강나루 △총무: 김혜진 △코치: 윤다경 장민영 △주장: 강하리 △부주장: 김하늘 △20대팀장: 김정빈 △30대팀장: 전이슬 △40대팀장: 전숙 △50대팀장: 박재아 

 

[미니인터뷰] 장인숙 취임회장

“당진시와 함께 성장하며 지역에 이바지”

“우리들의 뜨거운 열정과 하나 된 단합이라면 우리는 무엇이라도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당찬FC는 단순한 축구 모임이 아닙니다. 우리는 여성친화도시인 당진시와 함께 성장하고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저는 이 역할을 더욱 크게 받아들이고 우리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찬FC를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으로 지켜봐 주시고 함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당찬FC 파이팅!”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