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4.03.04 17:34
  • 호수 1495

김종범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대초등학교 총동문회 회장 이·취임식

고대초등학교 총동문회 제16대 김낙교 회장이 이임하고 제17대 김종범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지난달 24일 고대면 보덕포리 고대커뮤니티센터에서 개최된 고대초 총동문회 회장 이·취임식은 1부 정기총회와 2부 이·취임식, 3부 만찬의 순서로 진행됐다. 

1부 총회에서는 개회사를 시작으로 △기별 동문 인사 △감사보고 △회무보고 △결산보고 △부의안건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 회장 이·취임식에서는 내빈소개를 시작으로 △이임사 △총동문회기 전달식 △취임사 △감사패 수여 △격려사 및 축사 △감사추천 및 임원소개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마지막으로 고대커뮤니티센터 1층에 마련된 만찬장에서 오랜만에 모인 동문들은 서로의 안부와 새해 인사를 나누며 화합의 만찬을 즐겼다. 

김낙교 이임회장은 “젊은 후배 기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며 “총동문회가 고민해야 할 문제”라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라는 어려움도 있었지만 많은 동문들이 함께 해줘 임기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이제 새로 취임하는 김종범 신임회장이 모교와 총동문회가 더 발전하도록 잘 이끌어 가리라 믿고 뒤에서 열심히 밀어주며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제17대 임원명단> 

△신임회장: 김종범 △상임부회장: 신동석 △감사 : 신현삼,손은재 △사무총장: 한재덕 △총무부장: 손권민 △기획부장: 이중호 △재무부장: 손소영 △재무차장: 하정이 △홍보부장: 하영수 △홍보차장: 손주연 △체육부장: 박근철 △체육차장: 손백승 △여성부장: 박명자 △여성차장: 김미애 △대외협력부장: 송경수

[미니인터뷰]  김종범 신임회장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발전된 동문회를 만들겠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침체돼 있었던 동문회를 우리 사무국 임원들과 함께 고대초 총동문회를 발전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학생들을 위한 배식 봉사, 가을 총동문회 체육대회 개최 등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동문회를 활성화 시키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선후배들의 많은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