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24.03.04 18:12
  • 호수 1494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보궐위원 위촉 및 의안 심의
“올해 다양하고 역동적인 활동 펼치겠다”

당진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상임협의회장 정선희)가 제10차 정기총회를 지난 16일 당진 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제5기 보궐위원 위촉식이 함께 진행됐다. 

이날 위촉식 및 정기총회에서는 2023년 우수위원 표창장 수여와 함께 위촉장 수여, 기념촬영으로 1부를 마무리했으며 2부에서는 안건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이번 당진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제5기 보궐위원에는 총 30명이 새로 위촉했으며, 이날 모두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위촉된 제5기 보궐위원은 남은 임기인 올해부터 오는 2025년까지 당진시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과 분과 활동에 나서게 된다. 

이어 2부에서는 정기총회가 열렸다. 이번 정기총회 안건으로는 △2023년 감사보고 및 채택 건 △2023년 사업평가 및 회계 결산 승인 건 △정관개정(안) 승인 건 △2024년 사업계획(안) 승인 건 △2024년 예산(안) 승인 건 등이 논의됐다. 

정선희 상임협의회장은 “새해가 밝은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 반이 지나면서 어느새 제5기 당진시 지속협의 임기도 후반기에 접어들고 있다”며 “지난 1년 동안 위원님들의 노력과 참여로 계획된 실천 사업들을 모두 충실하게 수행해 왔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에도 경제, 도시 공동체, 사회문화 환경 등 4개 분과 위원들과 함께 지속적인 추진사업 지정된 위탁사업과 지난해 실천이 다소 아쉬웠던 분과 공유 사업 등을 중심으로 좀더 다양하고 역동적인 활동들을 펼쳐 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는 협의회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보궐위원 명단>

박기성, 신성철, 황영임, 문정숙, 손운숙, 강구연, 장규진, 박영규, 김광균, 김선옥, 윤미향, 안임숙, 안임숙, 장서은, 김초이, 김현자, 지나영, 인치현, 박찬복, 김미향, 김원선, 정옥자, 김도호, 오동주, 박인기, 조종구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