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새마을소식 (24.03.11일자 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회장 한민섭)가 지난 5일 새마을지회 사무실에서 단체장회의를 열고 사업 계획을 논의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이수길·이상길)가 반촌리 하우스에서 꽃씨를 지난 4일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종익·이혜경)가 지난달 29일 월례회의를 열고 전직 부녀회장에게 감사장을 전하고 상반기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김옥순)가 지난달 29일 홀몸어르신 9가구에 밑반찬을 전하고 말벗 봉사했고, 지난 5일에는 월례회의를 열었다.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제춘·김미경)가 영농사업으로 천의리 650평 밭에 감자를 지난 6일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순성면협의회·부녀회(회장 성주현·송지희)가 지난달 28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월례회의를 열고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새마을지도자 우강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민래·박미선)가 지난 6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월례회의를 열었고, 송산리 우강농협 뒤쪽 도로변 환경정화활동과 유채꽃밭 정비작업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인명식·김경숙)가 오봉천변 매실나무에 전지작업 및 거름주기 활동을 지난 6일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덕영·하만순)가 지난달 29일 월례회의를 열고 인준서를 전달했다. 지난 6일 봉화산 등산로 제초작업을, 영농사업으로 열무씨 파종 및 밭 정비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회장 이종수·장용자)가 당진3교 쪽 당진천 무궁화동산에서 전지작업을 지난 7일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장담순·한경남)가 지난달 7일 대덕산 주변에서 산불조심 캠페인을 벌였고, 20일에는 대덕2통 하우스에서 열무씨를 파종하고, 27일에는 월례회의 개최, 일일초 꽃씨를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심남수·권오철)가 지난달 23일 16개리 경로당에 정월대보름 맞이 사랑의 시루떡을 나눔했다.

 

당진시청년새마을연대(회장 김복만)가 정례회의를 지난 5일 새마을지회 사무실에서 열고 상반기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행복한공동체며느리봉사대 활동으로 당진2동 한경남 부녀회장이 홀몸어르신에게 겉절이 및 음료, 생필품은 지난달 21일 전달하고 말벗 봉사했다.

 

우리마을사랑운동으로 당진2동 용연1통(통장 원용연, 지도자 오선근, 부녀회장 이금자)이 지난 1월 4일 도로변 환경정화활동을, 지난달 24일 정월대보름 맞이 척사대회를 했고, 어르신 댁을 직접 방문해 생필품을 전달하고 말벗봉사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