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01.12.10 00:00
  • 호수 397

라이온스 첫 여성클럽 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대회장에 김순화씨 선출

당진라이온스클럽(회장 임중섭)이 군내 사회단체 중 처음으로 여성클럽을 조직했다.
좥당진여성라이온스클럽좦은 지난 12월3일 스폰서 클럽인 당진라이온스클럽의 도움아래 창립 조직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직총회를 열고 임원진을 구성하는 등 조직구성을 마무리 했다.
이날 당진라이온스클럽 회의실에서 열린 조직총회에는 국제라이온스 355-D지구 19지역 관계자들과 당진라이온스클럽 관계자들이 참석해 당진여성클럽의 출범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이들은 여성클럽 회원들에게 일일이 클럽 뺏지를 달아주며 격려했다.
당진의 사회단체중 첫 여성클럽으로 출발하게 된 당진여성라이온스클럽의 초대회장에는 김순화(구룡휴게소 대표)씨가 선출됐다.
김순화 회장은 인사말에서 “이제 여성도 친목과 보조적인 역할을 뛰어넘어 사회봉사의 한 주체로서 살아가야 한다”며 “모범적인 여성클럽이 되도록 회원들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조직총회를 마무리한 당진여성라이온스클럽은 라이온스 국제클럽의 추인을 받은 후 정식으로 창립총회를 열 예정이다.
이날 선출된 이 단체의 임원과 회원들은 아래와 같다.
△회장:김순화 △제1부회장:엄우정 △제2부회장:김향주 △제3부회장:송대현 △총무:문정숙 △재무:신명자 △테일튀스타:손승숙 △테마:황왕옥 △2년이사:강기혜, 고길자, 최종금 △1년이사:황정희, 강순자 △감사:박선영, 양기수 △회원:김정숙, 이덕애, 손정화, 김순정, 이종연, 양기림, 안상금, 김영란, 김신란, 이은옥, 오민자, 박순희, 김순길, 구현숙, 손미숙, 채형래, 김희순, 이유화, 차명진, 이옥자, 호인희, 황영옥, 안경숙, 오미숙, 이경순, 인민자, 임종복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