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몸에 좋은 도토리가 음식 속에 - 도토리마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님들을 위한 개업 1주년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중

[업체탐방]  도토리마을


지난해 9월 문을 연 좥도토리마을좦. 당진읍 읍내리 안신타워 2층에 위치한 이 널찍한 음식점은 이미 ‘도토리’라는 이미지로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처음에는 음식점을 할 생각은 없었어요. 당진에 음식점이 좀 많나요? 그 많은 음식점 중에서는 독특함이 없으면 성공하기 어렵죠.”
좥도토리마을좦을 운영하고 있는 김순옥(45) 사장이 추천하는 대표음식은 역시 도토리 음식이다. 도토리 사골탕, 도토리 비빔밥, 도토리 전 등. 또한 건강음식으로 도토리가 가지고 있는 효과에 대해 설명한다. 실제로 건강관리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기도 한 김 사장은 “도토리가 체질 개선에 큰 역할을 한다”고 강조한다. 산성 체질을 알칼리성 체질로 바꾸어준다는 것.
“도토리 음식 기술을 배우는데 1천500만원이나 들었지요. 하지만 지금은 그 기술로 성공했다고 할 수 있지요.”
'도토리마을'을 찾는 손님들은 김 사장이 자랑하는 도토리 샐러드를 맛볼 수 있다. 대부분의 음식에 밑반찬으로 들어가는 도토리 샐러드는 도토리 특유의 맛과 샐러드가 잘 어우러져 손님들이 가장 좋아하는 밑반찬이라고 소개한다.
“기본 밑반찬인 김치부터 메인요리까지 모든 요리를 제가 직접 확인합니다. 음식재료의 질이 낮다고 판단되면 사용하지 않지요. 손님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거예요.”
'도토리마을'은 오는 9월3일이면 개업 1주년을 맞는다. 김순옥 사장은 그동안 애써준 직원들과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1주년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세우지 않았지만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생각하고 있다. 뷔페를 열어 손님들에게 대접하거나 아니면 색다른 메뉴를 준비해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등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음식점의 경우 조금 이익을 낸다 싶으면 음식맛이 떨어지거나 서비스가 안 좋아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저희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손님들에게 받은 사랑만큼 꼭 되돌려 드리는 모습 보여드릴께요.”
- 위치 : 당진읍 읍내리 안신타워 2층 / ☏. 041-356-1707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