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음식전문백화점, 우먼프라자 등 특정고객 휴식공간실현 - 안신건설주식회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한번에 모든 필요를 원스톱 쇼핑상가 - 안신타워

특정고객을 상대로 한
원스톱테마상가

 건설업으로 인정받아온 안신건설주식회사(대표이사 안광헌)가 당진 최초의 ‘테마상가’ 시공에 들어갔다. 테마상가란 주제별 집단화 상가로 어떤 특정인을 상대로 한 원스톱(one stop) 쇼핑상가이다.
 안신타워라 이름지어진 테마상가는 특히 “여성과 학생들만의 전용공간 활용에 중점을 두었다”고 안광헌 대표는 말한다.
 지하2층과 지상10층으로 건설될 안신타워테마상가는 지하 2층엔 16레인의 넓은 볼링장이 들어설 계획이며, 지하1층과 지상1층에는 ‘음식전문백화점’이 꾸며진다. 또한 지상2층은 여성들만의 전용공간으로 당진에선 볼 수 없었던 ‘우먼프라자’가 만들어진다. 남성들과 학생들을 위한 공간도 배려해 지상3층은 남성전용공간과 학원가로 활용된다. 나머지 4층부터 10층까지는 37평에서 80평에 이르는 최고급 아파트가 들어선다.

다양한 메뉴가 한곳에
‘음식전문백화점’

 안신타워의 특징은 소비자의 욕구를 최대한 충족시킬 수 있는 전문화되고 다양화된 상가구성이라는 점이다.
 2층에 걸쳐 세워질 음식전문백화점엔 가정의 저녁찬거리를 준비할 수 있는 수퍼마켓을 비롯,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김밥, 국수, 떡복기, 쫄면 등 스넥류와 냉면, 족발, 철판볶음밥 등의 일품요리와 전문적인 요리로 일식, 중식, 한식등도 선보인다.
 서로 입맛이 각각인 가족들이 한곳에 외식을 와서 자신들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선택하므로써 서로의 의사도 존중하고 가족이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배려되었다는 점이 음식전문백화점만의 특징이다. 또한 매일 점심메뉴를 걱정해야 하는 직장인들에게 이곳에 와서 둘러보고 입맛이 당기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메뉴자료제공도 음식전문백화점에서만 할 수 있다.

여성전용공간 ‘우먼프라자’

 안신타워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또 하나의 타이틀이 바로 지상2층에 세워질 우먼프라자다. 우먼프라자에는 에어로빅과 찜질방, 미용실, 여성전용클리닉, 여성사우나등 여성만을 위한 공간이 주를 이룬다.
 당진의 여성들에게 여유롭게 시간을 분배해 자신들만의 행복을 찾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 것이 우먼프라자의 설립배경이다.
 ‘에어로빅으로 운동을 하고 찜질방으로 건너가 땀을 빼고 샤워를 한다음 미용실에 들러 머리를 만진다. 여유롭게 커피 한잔을 마시고 의류나 악세사리 쇼핑을 마치면 음식백화점으로 내려가 식성에 맞는 음식을 먹은 뒤 필요하다면 여성클리닉센타에서 건강체크도 가능하다. 가족들을 위해 반찬거리를 준비해 안신타워문을 나선다’
 이것이 바로 원스톱쇼핑이다.
 이리저리 돌아다닐 필요없이 한 건물안에서 시간을 즐기면서 또 할 일도 다 하면서... 여성들을 위한 전용공간이 없었던 당진의 여성들을 특정고객으로 선택한 안신타워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테마로 만든 여성만의 공간이다.
 97년 10월 완공예정으로 있는 안신타워는 당진의 인구가 밀집해 있는 터미널과 당진감리교회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공간도 넓어 앞으로 많은 당진인들의 생활공간으로 자리잡아 갈 것이다.

/류경숙 기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