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업체탐방] 옹달샘이 있는 곳 ‘웅진코웨이(주)렌탈하우스 당진점’-“중요성에 비해 홀대받는 물, 꼼꼼한 선택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코웨이 전제품 렌탈 및 전시 판매

길을 걷다보면 갈증을 느끼기도 하는 요즘 상가 앞 작은 옹달샘을 만날 수 있다.
이 옹달샘은 웅진코웨이(주) 렌탈하우스 당진점이 지나가는 행인들을 위해 매장 앞에 설치한 급수 시설로 주인눈치 볼 필요없이 시원한 물을 마실 수 있다.
웅진코웨이(주) 렌탈하우스 당진점 황은미 점장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작은 옹달샘을 만들었다”며 “물의 중요성과 물맛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설치했다”고 밝혔다. 웅진코웨이(주) 렌탈하우스 당진점은 웅진코웨이의 전제품을 렌탈하고 전시 판매하는 곳으로 정수기를 비롯해 공기청정기, 연수기, 비데 이외에도 주방가전가구까지 취급하고 있다.
황은미 점장은 15년 전 웅진코웨이 코디를 시작으로 부국장과 지국장을 거쳐 점장에 올랐다.
황은미 점장은 “우리 몸의 70%를 수분이 차지하고 있다는 사실은 널리 알려져 있다”며 “특히나 물의 중요성을 모르는 사람들은 없지만 그 중요성에 비해 홀대받고 있는 것도 물”이라며 물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황은미 점장은 또 “우리 몸은 하루 2.4리터의 물을 필요로 하고 있으며 그중 음식을 통해 섭취하는 양 이외에 통상 하루 8~10잔의 물을 마셔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이른 새벽 약수터는 약수를 받으러 온 사람들로 붐벼 정수기는 이제 현대인들의 생활필수품이 되었다”고 말했다.
특히 “웅진코웨이는 수년째 제품에 대한 고객만족도 1위를 자랑하고 있는 기업으로 고객들에게 신뢰도가 높다”며 “렌탈기간 동안 무상A/S, 무상필터 교환, 2개월에 한번씩 코디가 의무적으로 방문해 서비스를 펼치고 있으며 장기고객에게는 월 사용료 할인과 무료수질검사 등 사후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정용 냉정수기의 렌탈비가 월 2~3만원대로 1년이 지나면 렌탈비가 할인되어 월 1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렌탈계약시 새 제품이 고객에게 배달되어 설치된다. 이 때문에 1년이라는 의무사용기간이 있다.
황은미 점장은 “제품의 특성상 다른 사람이 사용하던 것을 고객들에게 렌탈 할 수 없다”며 “100~200만원이 넘는 고가의 새 제품을 월 2~3만원대의 저렴한 사용료만 내고 빌려 쓸 수 있어 장기적으로 보면 경제적”이라고 말했다.
다른 제품들도 정수기와 같은 시스템으로 관리를 해주고 있으며 구매고객들을 위한 멤버십 제도를 통해 구매고객들도 꾸준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황은미 점장은 “정수기는 필터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해 정기적으로 필터를 교체해줘야 정수기가 제기능을 발휘한다”며 “사용량과 기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위치: 당진읍 읍내리 신성아파트 앞
        국민건강보험공단 빌딩 1층
·문의: 355-0456, 355-0453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