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출향인 소식]재인당진군민회 제45차 정기총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여명 참석, 30만 재인군민의 긍지와 자부심 함께해

▲ 재인당진군민회 정기총회에는 10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해 긍지와 자부심을 느끼는 자리였다.

재인당진군민회(회장 최석환) 제45차 정기총회가 지난달 23일 인천광역시 라마다송도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재인충남도민회 방효창 회장을 비롯해 충청향우회 중앙회 김용래 회장, 인천광역시 안상수 시장 등 각계각층의 단체장들과 재인당진군민회 회원 및 가족 1000여명이 참석했다.
재인당진군민회 최석환 회장은 “각계각층에서 본연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인천광역시 30만 재인당진군민의 힘을 모아 긍지와 자부심을 드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자”며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당진군과 서해대교 개통으로 한시간대로 좁혀진 지리적 이점은 상호 보완적인 역할을 하기에 충분한 조건”이라고 말했다. 민종기 군수는 “재인당진군민회에서 출향인사들의 권익을 대변하는 구심체로서 군민화합을 위해 큰 역할을 해달라”며 “고향 발전을 위해 의지를 하나로 모으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재인당진군민회 정기총회에서는 당진군 소재 중학생 12명과 재인 당진군민회 23명의 고등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했다.
또한 충청중앙회와 서산장학회에서도 각각 장학급을 지급했다.
한편 이날 당진출신의 가수 겸 영화배우 김무스의 특별공연 등 노래자랑이 펼쳐졌다.
△도지사 표창:이건세 부회장, 김기선 부회장, 이종찬 부회장 △중앙충청회:김일무 부회장, 이진국 조직부장, 이봉식 홍보부장 △도민회장:노종선 예술부장, 송기섭 기술부장, 임형택체육부장 △국회의원:이회만 부회장, 박명산 부회장, 임권택 부회장△군민회장:이강준 장학처장, 정명기 직장부장, 이의순 조직차장, 김은덕 체육차장, 박상협 봉사차장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