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 스스로 하는 공부가 가장 좋은 공부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르메스 영어학원’
 대표 안은준 씨


 지난달 당진읍 원당중학교 옆에 문을 연 헤르메스어학원에서는 컴퓨터를 이용한 영어프로그램을 사용해 학생들 모두 일대일 수업이 가능하다. 보통의 학원처럼 강사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컴퓨터프로그램을 통해 학생 스스로가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다.
 20여년째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안은준(47) 원장은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헤르메스어학원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간단한 낱말을 익힌 아이들부터 승진시험을 앞두고 있는 직장인까지 다양하다. 헤르메스어학원의 자체적인 프로그램은 학생수준에 맞는 단계적인 수업과 중·고등학생들을 위해 학교수업 대비도 가능하다.
 손인호 교무부장은 “초등학생의 경우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고 받아쓰기와 듣기를 할 수 있으며 자신의 목소리를 직접 녹음해 들을 수 있어 발음교정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컴퓨터를 이용해 학원 밖에서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수업이 받을 수 있고 교사들도 학생들의 학습 진도상황을 매일 점검해준다. 이와 같은 1차 훈련코스와 더불어 2차 실천코스로 필리핀 원어민 교사와 화상채팅으로 직접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가장 좋은 것은 학생들이 자기 스스로 하는 것과 일대일로 직접 부딪혀 말하는 것이더군요. 많은 부모님들이 영어교육을 위해 외국행을 고민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가지 않고 할 수 있는 방법도 있어야 합니다.”
 이미 인근 서산에 학원 3곳을 두고 있다는 안 원장은 학생들 실력을 높이기 위해 빠른 시대흐름에 맞춰 맞춤교육을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위치 : 당진읍 원당중학교 옆
·전화  :352-0905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