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철기시대 당진점 | 대표 이상락] “철로 만든 인테리어 제품을 한 눈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소품과 부자재를 판매 하고 있어요. ‘철기시대’란 이름처럼 철로 만든 제품들을 주로 취급하고 있죠.”

철기시대 당진점 이상락 대표는 천안에서 철기시대 과장으로 근무하다 지난달 6일 당진에 분점을 오픈했다. 이 대표는 “당진을 발전전망이 있는 지역으로 판단하고 분점을 내게 됐다”고 말했다.

“아파트나 상가 건축 및 리모델링 시 필요한 모든 부자재 및 소품을 한곳에서 구입하실 수 있어요.”

철기시대에서는 철로된 가구손잡이, 방문손잡이, 인테리어 간판 등 다양한 내부 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특정 인테리어 제품에 한해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주문제작도 하고 있다.

“앞으로 당진은 아파트, 상가 등 건축량이 늘어날 거에요. 지역이 발전함에 따라 철기시대도 함께 발전했으면 해요.”

이 대표는 “철기시대를 찾은 손님들이 매장에 들어오기 전까지는 어떤 가게인지 잘 모른다”며 “문을 열고 들어온 손님들은 인터넷이나 서울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인테리어 부품을 당진에서 접할 수 있어 좋아 한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오픈 후 환율도 오르고 경제도 더욱 어려워져 힘든 상황이라고 말했다. 특히 “철, 비철 등의 원자재 가격이 상승했다”며 “가격차이가 심한 자재는 작년에 비해 2배정도 차이가 난다”고 말했다.

•연락처:358-4020~1

•위치:당진문예의전당 삼거리 당진꽃백화점 맞은편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