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뉴스
  • 입력 2008.11.24 00:00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체육교실 좋은 친구들 | 대표 심규철

 

“요즘 입시를 목표로 학생들이나 학부모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실정이에요. 유치원생이나 초등학생들도 입시를 목표로 하고 있죠. 한창 성장기를 보내고 있는 어린이들이 공부에만 편중한 나머지 운동부족, 비만 등을 겪고 있어요.”

어린이 체육교실 ‘좋은 친구들’ 심규철 대표는 호서고등학교 25회 졸업생이다. 순천향대와 순천향대 교육대학원을 졸업한 후 당진에 좋은 친구들을 오픈하게 됐다.

“워낙 아이들을 좋아해서 아이들에게 운동을 가르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어린이 체육교실을 열기로 결심했어요.”

지난 12일 오픈한 좋은 친구들은 5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부족한 운동량을 보충해 주는 프로그램들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심 대표는 “실내축구와 대도구, 소도구를 이용한 운동을 위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운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이기심을 버리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좋은 친구들은 이 외에도 농구, 야구배팅, 붐게이트볼 등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운동 장비를 이용해 아이들이 팀을 나눠 게임을 진행하는 아이잼 프로그램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심 대표는 “아이잼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은 친목, 협동심, 운동까지 겸할 수 있다”며 “여름철에는 수영캠프, 겨울철에는 스키, 스노우보드 캠프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심 대표는 “학부모들이 원한다면 주말을 이용해 축구 클럽반을 별도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연락처:358-5554

-위치:한국전력공사 당진지점 옆 털보빌딩 3층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