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선한 민물장어와 특별한 육수가 맛의 비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현 민물장어·매운탕 당진점 | 대표 정희숙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있는 본점에서 남편과 함께 수현 민물장어·매운탕을 운영했어요. 송악 이주단지에 첫 번째 체인점을 낸 남동생의 권유로 당진읍 읍내리에 두 번째 체인점을 내게 됐죠.”
음식점 개업 이전에는 민물고기 도·소매업을 했다는 수현 민물장어·매운탕 정희숙 대표는 10년째 민물장어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다.
“민물고기 도·소매업을 한 경험을 바탕으로 민물장어의 유통과정을 줄여 신선한 육질의 고기를 요리에 사용하고 있어요. 또 화학조미료를 많이 사용하지 않고 야채, 다시마 등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식품으로 육수를 만들고 있죠.”
정 대표는 “장어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게 요리하고 있다”며 “비법이 담긴 육수가 맛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수현 민물장어·매운탕은 정 대표의 부모님이 예산에서 직접 재배한 야채를 재료로 쓰고 있다.
“손님들을 위해 자신있게 무공해 재료를 쓰고 있다는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정 대표는 남편, 남동생과 함께 본점과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다.
“가족과 함께 일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일의 재미를 더하죠. 멀리 떨어져서 일을 하고 있지만 질 좋은 민물장어나 새로운 비법 등에 대해 서로 정보를 교환하고 있어 더욱 좋죠.”
정 대표는 수현 민물장어·매운탕 당진점을 활성화 해 차후 서산시 해미면 방면에 체인점을 내는 것이 목표라며 포부를 밝혔다.

연락처:354-3833
위치:푸른병원에서 하이마트 당진점 방향 우측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