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10.01.27 23:23
  • 호수 795

당진교육문화스포츠센터 성과 높게 평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간투자사업 성과위원 위촉 평가회 열어

▲ 교육문화스포츠센터를 평가하기 위한 평가위원 9명이 위촉돼 2년간 활동하게 된다.
당진교육문화스포츠센터(이하 교육문화스포츠센터)가 민간투자사업에 대한 사업 성과에 대해 총 10점 중 9.91점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평가위원회가 열린 20일 위원들은 위촉장을 수여받고 교육문화스포츠센터 개관이후 성과를 보고받았다. 사업시행자인 우리기업(주)의 사업보고에 이어 교육문화스포츠센터를 둘러본 위원들은 평가표에 따라 점수를 채점했다. 성과평가는 유용성 총 4점과 안정성 및 내구성 4점, 서비스만족도 2점에 대한 항목이다. 사용유지와 기본기능, 도서관, 헬스장, 실내수영장 등 이용 및 관리상태, 안전점검, 방제대책 등을 안정성 및 내구성을 평가한 유용성과 안정성은 각 4점 만점을 받았다. 한편 고객서비스 만족도 분야에서는 1.91점을 받았다. 비교적 낮은 점수를 받은 항목은 고객 만족 설문조사 결과 평가위원들이 검토하는 과정에서였다. 사업시행자인 남산교육문화(주)와 우리기업(주)는 이번 평가에 대한 결과를 시정조치 해야 한다.    
이번 평가는 교육문화스포츠센터의 민간투자사업에 대한 시설 유지관리 상태 및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지 측정, 점검, 평가해 정부지급금을 결정하기 위한 것이다. 성과평가위원회는 당진군청 문화체육과 이춘광 과장을 위원장으로 주무관청 소속 공무원과 사업시행자와 이용자 총 9명으로 구성했다.
위원의 임기는 2년으로 9명의 위원 중 이용자 2명은 군내 2년이상 거주하고 본 시설을 자주 이용하거나 이용이 예견되는 자로 위촉하도록 돼 있다.
■성과평가위원회 위촉 위원 명단 △위원장 : 이춘광 문화체육과장  △위원 : 김기선 우강면장(전 교육문화스포츠센터팀장), 주민지원교육과 하상남 평생교육팀장, 남산교육문화주식회사 이동연 과장, 우리기업(주) 신영진 팀장, 우리기업(주) 김호빈 과장, 김병남 헬스시설 이용자, 인민환 도서관시설 이용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