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커튼명가 창 당진점|홍정민 지점장]
“커튼으로 집안 분위기 살려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튼 하나만으로도 집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계절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주변 상황에 맞게 디자인을 선택한다면 집안의 분위기가 한층 살아난다.
지난 18일 당진에 첫 선을 보인 커튼명가 창은 전국어디서나 동일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명품 커튼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면, 실크, 린넨 등 천연소재 제품들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커튼명가 창 당진점 홍정민 지점장는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의 디자인과 다양한 제품에 끌려 커튼명가 창을 열기로 마음먹었다. 그녀는 커튼의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아토피로 고생하는 아이들에게 영향을 끼치지 않는 친환경소재로 구성된 다양한 커튼들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손님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커튼전문 명가 창은 고급스러운 커텐 브랜드로 신세계 백화점 및 코스트코 등 전국 60여개 체인망을 갖고 있는 커튼 전문 업체입니다.”
커튼명가 창은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A/S를 고집하고 있다. 커튼의 수리는 기본이며 고객들의 이사 및 분위기전환을 위한 위치변경도 A/S로 가능하다.
“다가오는 봄철 새롭게 이사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분들이 원하는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집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연락처 : 358-7706
■위치 : 당진읍 경찰서 입구에서 계성초등학교4거리 방향 어원일식 옆.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