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에린브리니에 당진점 | 박은경 대표]
“올 봄옷은 에린브리니에에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린브리니에는 비엔엑스 및 탱커스, 카이아크만 등 유명 의류 등을 런칭한 아비스타의 브랜드 중 하나다.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전국 각 지역에 지점이 활성화 되고 있으며 2~30대 여성을 겨냥한 신상품을 매일 출고해 각 지점에 비치하고 있다.
에린브리니에 당진점 박은경 대표는 “중소 도시에 알맞은 인기 브랜드라 판단해 에린브리니에를 입점하게 됐다”며 “손님들로부터 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러워 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2010년 봄 간절기 상품으로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의 점퍼를 에린브리니에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고. Playing Hood Jumper라 불리는 이 점퍼는 가오리핏에 후드스타일로 허리라인은 끈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컬러는 베이지, 카키, 블랙을 기본컬러로 페미닌한 원피스나 기본라운드 티에도 편안하게 코디할 수 있다. 이밖에도 올 봄을 겨냥한 의류들이 신상으로 들어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에린브리니에에서는 일부품목에 한해 40%세일을 실시하고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의류 구입이 가능하다. 또 20만원 이상 구매 손님에게는 상품으로 가방을 증정하고 있다.
“친절 그 이상의 서비스는 없는 것 같아요. 매일 같이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들로 손님들을 맞이하는 에린브리니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연락처 : 358-4577
■위치 : 당진읍 읍내리 구터미널에서 이교다리 방향 좌측. 당진칼라 맞은편.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