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 책소개
  • 입력 2010.07.02 23:07
  • 수정 2017.08.07 15:39
  • 호수 817

김규환 전 당진, 공주교육장이 추천하는<너만의 명작을 그려라>
용기와 희망을 만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클 린버그는 어려움을 극복하는 능력과 창의력을 주는 여러 권의 책을 만들어낸 작가이다.
그의 작품은 자신의 능력을 개발해 역경을 극복하려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하버드대학에서 수학한 마이클 린버그는 작가로서 많은 사람이 공감하는 저서를 지었다.
이 책은 시대를 초월해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보석과도 같은 책이며 절대적인 지혜의 책이다. 린버그는 이 책을 통해 매일매일의 일상생활에서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가 무엇인지 생각하게 해준다. 책에 인용된 속담과 격언만으로도 이 책은 충분히 그 가치를 발휘한다. 수려한 문체는 이 책을 읽는 모든 독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린버그가 창조해낸 한 권의 책은 지혜가 넘치는 하나의 명작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한 장 한 장 읽어 나가거나 아니면 그날그날의 기분에 따라 한 주제씩 골라서 읽으라고 주문하고 싶다. 아주 멋있는 책이다. 이 멋진 책은 우리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며, 그의 글속으로 우리를 빨려 들어가게 한다. 세계의 위대한 사상가들이 페이지마다 등장해 바쁘고 복잡한 현대생활 속에서 지혜를 찾을 수 있는 길을 독자들에게 제시하고 있다.
시대를 초월한 지혜로 당신의 영혼을 살찌울 것이다. 영혼의 바구니에 이 책이 주는 진실들을 채워보시기 바란다.

▲ '너만의 명작을 그려라'

그러면 당신의 삶은 그야말로 명작으로 다시 창조될 것이라고 믿고 싶다. 우리가 만족한 삶을 살기 위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구체적이면서도 실제적인 방법들을 제시한다.
당신이 그리는 그림은 비즈니스의 세계 일수도 있으며 아니면 훌륭한 부모, 학생, 교사, 의사, 예술가, 작가, 발명가의 모습일 수도 있다. 나는 당신의 뜻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부디 이 책을 통해 그 뜻을 발견하여 기쁨이 넘치는 삶을 사시길 바란다. 하루 하루를 명작으로 만들어 가다보면 용기와 열정을 가지고 살면서 늘 최선을 다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인생을 명작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