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건강과 외모 책임지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읍 수청리 1:1 전문 휘트니스 쇼바디 | 김정호 대표
1:1 맞춤형 전문 휘트니스, 회원별 특성에 맞춘 전문 트레이닝

사람들은 대세를 따라가기 위해 억지로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특히 굶거나 살 빼는 약을 먹거나 며칠간 한 가지 음식만을 계속해서 섭취하는 원푸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는데 이는 건강을 심각하게 해치는 원인이 된다.
몸매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얼마나 몸무게가 줄어들었는지가 아니라 어느 부분이 어떻게 줄어들고 어떻게 보완되었는가 하는 것이다.
이에 회원들의 건강상태와 신체조건, 생활습관, 식습관 등을 고려해 건강을 관리해주는 1:1 전문 휘트니스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당진읍 수청리 수청타워 6층에 위치한 쇼바디(Show body)에서는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건강관리를 철저하게 유지시켜 나가고 있다. 1:1 휘트니스는 회원 1인당 1명의 트레이너가 배정돼 건강컨설팅과 트레이닝을 실시하는 방식으로 회원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100% 예약제로 실시되고 있으며 김정호 대표를 포함해 총 6명의 트레이너가 활동하고 있는 상태다.
쇼바디 김정호 대표는 호서고등학교 27회 졸업생으로 서울에서 스쿼시, 테니스, 배구 등 각종 스포츠 트레이너로서 활동해 왔으며 2001 슈퍼모델 다이어트 캠프 건강 관리 담당 강사로서 한예슬, 한지혜, 공현주, 소이현, 김빈우, 최여진 등 유명 연예인의 트레이닝도 직접 실시해 왔다.
“쇼바디는 대형 휘트니스센터의 개인 트레이닝룸을 옮겨놓은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입니다. 도심지에서는 활성화된 방식이지만 아직 당진에서는 생소한 면도 없지 않죠. 당진이 발전하고 있는 상황과 도심지역에서의 인구 유입 등을 고려했을 때 앞으로도 발전할 수 있는 업종이라 생각됩니다.”
쇼바디는 시간단위로 트레이닝이 진행되며 회원 1인당 주3회 기본 트레이닝이 월30만원에 진행되고 있다. 휘트니스가 활성화된 서울이나 인천 등의 도심지역에서는 10회 운동시 약50여만원 대의 수강료가 대다수이지만 당진 내에서 휘트니스의 정착을 위해 보다 저렴한 가격을 책정해 회원들의 부담을 덜고 있다. 현재 쇼바디는 개업 1주년을 기념해 기본 트레이닝 가격을 월 27만원으로 할인하는 행사를 실시 중에 있다.
특히 체성분검사기인 In Body를 보유하고 있어 회원들의 정확한 체질을 분석한 후 트레이너의 판단 하에 운동에 들어가 보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운동 시스템을 구축해 놓은 상태다.
김 대표는 “1:1 휘트니스는 시간이 부족하고 운동량 및 활동량이 적은 현대인들에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회원들의 의지와 노력, 시간이 뒷받침 된다면 건강도 지키고 균형 있는 몸매를 잡아나갈 수 있는 다이어트 효과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위치:당진종합버스터미널 맞은편 수청타워 6층
■연락처:352-7528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