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학교급식지원센터 축산물 공급 총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사선거 류종덕, 유병윤씨 무투표 당선

▲ 당진축협이 감사선거와 결산보고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당진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차선수)이 지난 18일 감사선거 및 2010년 결산 보고를 실시했다.
당진축협은 총사업수익 696억여원에 총사업비용 382억여원을 사용해 당기순이익 13억여만원의 손익을 달성했다. 이에 6.72%의 출자배당 3억5천여만원 이용고 배당 5억원을 배당함으로써 총 8억5천여만원을 조합원에게 배당했다고 밝혔다. 
이날 감사선거에서는 정기총회 및 선거일을 하루 앞두고 이덕휘씨와 조규완씨가 사퇴해 유병윤씨와 류종덕씨가 무투표로 당선됐다.
차선수 조합장은 “구제역을 초기에 차단하기 위해 최대한 인력을 투입하고 소독약과 생석회를 보급하면서도 축산인의 한사람으로서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길이 없었다”며 “이러한 상황에서도 당진군학교급식지원센터사업에 참여해 우리 조합에서 생산된 축산물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된 것은 괄목한 사업성과이며 앞으로도 총력을 기울일 사업”이라고 말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대학생 학부모 조합원과 우수 조합원, 중고등학교 학부모 조합원에게 100만원과 50만원씩을 지원했다.

운영공개 및 대의원 선거 28일부터
당진축협은 총회에 이어 28일부터 조합운영공개 및 전이용대회, 대의원선거를 동시에 개최한다.
첫날인 ▲28일 정미면, 대호지면을 시작으로 ▲29일에는 순성면, 신평면 ▲30일에는 합덕읍과 우강면, 면천면 ▲ 31일에는 송산면과 송악읍 ▲4월1일에는 석문면과 고대면 ▲4월4일에는 당진읍에서 진행된다.
합덕읍과 송산면, 송악읍, 고대면, 당진읍에서는 각 1명씩의 여성대의원을 포함해 12개 읍면 전체에서 총 78명의 대의원이 선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