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건축사사무소 에스엠 - 이봉관 건축사] “25년 경력과 기술력, ‘행복한 집’ 건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년 경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는 건축사사무소 에스엠이 확장 이전했다.
이봉관 건축사와 홍윤선 관리이사, 김태영 실장, 정현실 대리가 운영하고 있는 이곳은 건축기획 및 설계, 건축, 감리가 주된 업무다.
이봉관 건축사는 “건축주의 마음을 읽고 신속한 업무 처리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며 “건축주가 원하는 방향의 건축물을 완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에스엠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건축사무소 에스엠은 그동안 당진군 근로자 종합복지관 설계 및 공주 가축위생연구소 설계, 과학영농체험교육 첨단온실 설계 및 감리, 천안시 유효토지 개발사업 설계 등 다양한 작업을 진행해 왔다.
이 건축사는 “건축업을 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정말 보람 있는 직업을 갖게 됐다는 생각이 든다는 것”이라며 “건물 하나라도 제대로 설계하고 건축해 건물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삶에 행복과 편안함을 더해 줄 수 있다면 충분히 행복을 선물할 수 있는 직업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건축가가 되려면 심지가 굳어야 한다”며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더 행복해질까를 고민하고 아이디어를 내는 사람이 바로 건축가”라고 덧붙였다.
에스엠은 건축 기획에서 입주 후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을 수행하는 업체이며 여러 행정절차 및 기술자료 그리고 공사비 원가분석 등의 자료를 제공해 완벽한 건축에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업체다.
“항상 노력하는 업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편안하고 행복해 질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을 즐거움으로 삼고 고객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위치:당진읍 대덕리 오오마트 뒤 현대오피스텔 302호
■연락처:358-5633~2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