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당진분재농원 - 가수현 대표] “분재로 품격있고 실속있는 선물해 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상수 및 묘목 총판장 당진분재농원이 당진읍 원당리 화훼단지 내에 자리 잡았다.
서산농고 원예과를 졸업하고 22년의 화훼 경력을 갖고 있는 가수현 대표는 당진군에 각종 기업들이 유치되고 인구가 증가됨에 따라 분재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당진분재농원을 개원해 운영 중이다.
“도시가 발전되면서 정서가 메말라가는 상황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분재를 기르며 축소된 숲과 같은 형태로 만들어 가고 있죠. 자연의 정취를 주변에 꾸며 보자는 욕구가 생기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분재는 본래 중국에서 발달한 원예기술의 한 분야로 우리나라에 전래되어 노년층이 즐기는 취미로 전해져 왔다. 최근 국민들의 소득 수준이 높아지고 차츰 여가생활을 위해 가정에 정원을 만들거나 관상수를 심어 정서적인 안정을 취하고자 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고.
가수현 대표는 “분재는 최근 품격 있는 선물로 손꼽히며 기업과 기업 간의 선물용으로 구입이 늘고 있다”며 “그만큼 특별한 선물로 분재를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고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이라고 말했다.

당진분재농원에서는 관내에 판매된 분재에 한해서 관리 및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부족한 분재에 대한 전문지식을 배워 직접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2만원 대의 분재에서부터 5백여만원대의 분재까지 다양한 가격의 분재를 보유하고 있다. 또 태안 평촌에 있는 자신의 농장에서 길러낸 경제성 높은 유망 수종에 대한 판매 및 상담도 함께 하고 있다.
■연락처:356-4566
■위치:당진읍 원당리. 화훼단지 입구 좌측.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