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당진읍 읍내리 홍삼할인전문점‘홍삼&카페’ - 최용일 지점장] “홍삼 건강보조식품, 30~70% 할인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근 상권 고려해 판매점에 카페 분위기 접목

홍삼제품 할인전문점이 당진에도 문을 열었다. 지난 1일 당진등기소 앞 건물 1층에 문을 연 ‘홍삼&카페’(지점장 최용일)가 그곳이다.
최용일 대표는 “‘홍삼&카페’는 홍삼으로 만든 건강보조식품을 도·소매하는 업체로 출발해 사업자등록은 ‘반도유통’ 당진지점으로 되어 있다”며 “홍삼을 강조하기 위해 홍삼&카페라는 이름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이곳에서는 홍삼 관련 건강보조식품을 시중가보다 30~70%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정품을 생산공장에서 직접 대량구매해 판매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이 나올 수 있다고 한다. 이곳에서 취급하는 홍삼브랜드는 농협 한삼인, KT&G, 종근당, 고려홍삼, 광동제약, 대웅제약 등 국내 굴지의 기업에서 만드는 건강보조식품 모두다.
홍삼&카페라는 이름이 붙은 데는 매장 내에 작은 카페를 꾸려 놓았기 때문이다. 최용일 지점장은 “매장을 열기 전에 주변을 조사할 때 등기소가 있고 사무실이 많음에도 만남의 장소가 부족한 것에 착안해 홍삼 음료와 함께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등 커피음료를 마실 수 있게 준비했다”며 “카페를 접목한 홍삼할인판매점은 전국에서도 찾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건강보조식품을 더 많은 분들이, 더 쉽게 접하실 수 있게 하자는 생각을 가졌습니다. 많이 찾아와주세요.”
■연락처:354-3389
■위치:당진읍 읍내리 당진등기소 앞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