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읍내동‘당진골프 샵’ 김재완 대표]
“당진에서 다양한 골프용품 접해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골프용품 및 의류가 한자리에 모였다. 일반 골프용품에서부터 선수용까지 취급 분야도 다양하다.
읍내동 하늘채아파트 정문 앞에 골프전문 매장인 당진골프 샵의 문을 연 김재완 대표는 히로마쓰모토, 미즈노, 켈러웨이, 투어스테이지, 카스코, 가도 등 다양한 골프전문 메이커들을 취급하고 있으며 확실한 A/S를 통한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하고 있다.
김재완 대표는 “이제는 당진에서도 손님들이 원하는 골프용품 및 의류를 찾아볼 수 있다”며 “그동안 인터넷 구매에서 일어날 수 있는 A/S 불편이나 품질보증 등의 걱정과 먼 거리를 왕래하며 골프용품을 구매해야만 했던 불편이 사라지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골프의 대중화로 인해 골프인구가 점점 증가하는 추세에서 손님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골프용품을 접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고. 김재완 대표는 “당진의 경우 골프용품을 다양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매장이 적어 타 지역으로 쇼핑을 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다”며 “다른 지역에서 골프용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당진골프 샵에서는 중고 골프용품의 매입 및 판매도 실시할 계획이다. 당진의 골프인구가 쉬었다 갈 수 있는 편안한 장소로 당진골프 샵을 만들어 가고 싶다는 그는 현재 제이원하우징 대표로도 활동 중이며 당진로타리클럽을 통해 다양한 봉사활동도 펼치고 있다.
■연락처:352-5400
■위치:읍내동 하늘채아파트 정문 맞은편.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