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읍내동‘로얄스포츠멀티샵’-김현민 대표]
“대를 이어 새단장한 로얄스포츠멀티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년 전통의 로얄체육사가 로얄스포츠멀티샵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로얄스포츠멀티샵은 로얄체육사를 운영하던 김종복 대표의 아들 김현민 씨가 아버지 뒤를 이어 운영하게 됐다. 김현민 대표는 목원대학교 사회체육과를 졸업하고 2011년도부터 아버지와 함께 로얄체육사 일을 시작해 왔다. 김 씨는 기존의 체육사 자리에 실내 디자인을 새롭게 하고 축구용품 코너를 신설해 물품을 확장했다. 또한 당진시배드민턴협회·연합회 이사 및 파워크럽 총무, 아미조기축구회 사무차장 등 다양한 체육활동도 함께 하고 있다.

 


김현민 대표는 “아버지가 30여 년 넘게 운영해 온 체육사를 맡아 새롭게 운영하면서 아버지의 이름에 못지 않은 아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다양한 체육활동을 통해 나를 알리고 로얄스포츠멀티샵이 새롭게 자리 잡을 수 있게 활동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특히 로얄스포츠멀티샵은 당진 지역 손님들이 신제품을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출시 이후 2~3주 안에 매장에 들여오고 있으며 손님들이 원하는 특정제품에 한해서는 예약주문이 가능하다.

 


“손님 한분 한분에게 밝고 예의바르게 대하는 것이 첫 번째 신조입니다. 아직은 부족한 면이 많지만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최상품을 제공과 확실한 A/S 만큼은 자신 있습니다. 손님들이 편안하게 각종 스포츠 정보를 제공받고 부담 없이 들릴 수 있는 곳으로 로얄스포츠멀티샵을 운영해 나가겠습니다.”
■연락처:355-3225
■위치:계성공용주차장에서 당진수협 방향으로 50m 우측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