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신설상가-당진 읍내동 ‘레드페이스 당진대리점’ 이병화, 정미옥 부부]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새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암벽 등반화를 개발해 이름을 알린 등산용품 전문 브랜드 레드페이스 당진대리점이 새롭게 단장했다. 지난 11일 개업식을 가진 레드페이스 당진대리점은 이병화, 정미옥 부부가 운영 중에 있다. 국내 대표 등산용품 전문점 중 하나라는 자부심을 가져 사업을 시작했다는 이병화, 정미옥 부부는 소비자들의 부담이 적은 가격대와 수준 높은 기술력을 레드페이스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다.

 


“최근 외국계 메이커를 선호하는 추세에서 소비자들에게 국내 등산용품 대표 메이커인 레드페이스를 알리고 싶었어요. 등산 마니아 층에서는 레드페이스를 많이 선호하는 추세지만 외국계 메이커를 선호하는 일반 소비자들의 국산 브랜드에 대한 인식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현재 레드페이스에서는 자체 개발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를 이용한 등산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콘트라텍스 엑스투오는 고어텍스보다 완벽한 방수와 투습, 방풍 효과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레드페이스가 자랑하는 등산화 부분에서는 초경량 등산화이면서도 무릎에 가해지는 충격을 완화할 수 있는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중저가의 아웃도어 제품으로 레져활동과 일상생활에서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한편 레드페이스 당진대리점에서는 봄을 맞아 30~50% 특가세일을 실시하고 있으며 등산용품의 경우 20% 세일 중이다.


■위치:읍내동 계성공용주차장에서 구시청사 방향으로 50m 우측.
■연락처:358-3200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